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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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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반품/교환 공지!!
작성자 여자3호 (ip:)
  • 작성일 2015-01-29 20:2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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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299
  • 평점 0점



* 세일 품목에 관해서는 신중한 구매부탁과 함께 반품,교환이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도,
  ..반품이 잦아지고있습니다..


* 작은 가격에 구매하시는 상품들은.. 그 부분을 감안하고 더욱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리며,

   환불과 교환이 되지않는다는 점을 반드시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후 7일이내에 반품상품이 저희 칸슬러앞으로 도착해야 환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일자를 정하는 부분은 거래처 사정에 의해 상품이 임의적으로 품절이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한 부분이오니

반드시 이부분을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쇼핑몰입니다. 즉 사업장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품을 했다!", "물건을 보냈다", "돈을 넣어라", "시간 뺏겼으니 보상해라"

  도착과 확인이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환불을 요구하며

  죄 없는 CS직원들에게 폭언을 일삼고

  그로 인한 고객님들에 대한 타당한 조치에도 리뷰로 많은 고객들에게까지

  피해를 끼치는 분들에게는 저희 의류를 권하지않습니다.

 

  이 시간에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많은 직원들이 자기 잘못이 아님에도

  많은 욕을 먹어가며 어렵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해서 우리를 봐달라 잘못한것은 넘어가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잘못한 것은 짚고 넘어가야 된다고 저희도 생각하고 있지만,

  잘못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잘못한 부분을 고치라하며,

  잘못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손해를 배상하라함은 잘못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하는 옷 모두가 깨끗하고, 원하는 옷 모두가 수량이 구비되어 있는 쇼핑몰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못한 부분에 대해 항상, 고개숙여 사과하는 자세를 잃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그렇지 않은 부분과 괜한 시기로 불편함을 호소한다면 그것은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한번 저희 칸슬러 일동직원들에게 따뜻한 말한마디와 배려를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 다시한번 이런 무리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항상 더 좋은 옷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누구보다 빠른배송을 어필하지 않으며,

누구보다 싼 옷도 판매하지않습니다.


다만 합리적인 가격안에 좋은 옷을 판매하고자 하는 부분과

똑같은 옷과 똑같은 패턴에 질려있는 분들에게 입고 싶었던 의류와 코디를 전개하려함을

알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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